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디어스킨, 런칭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 출시

입력 2021-08-30 14:01

'29CM'를 통해 사전 판매되며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는 'Dear Me' 샘플 키트 증정

디어스킨 런칭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
디어스킨 런칭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생리기간에 ‘Y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한 디어스킨 브랜드의 방향성에 맞춰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디어스킨 베스트셀러인 에어엠보 중형 2팩과 입는 오버나이트 2팩, 에디션 한정 특별 제작한 모달 브라렛X팬티 1세트로 구성된다.

디어스킨은 피부와 생리대 간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독자적인 ‘에어엠보’ 기술을 패드에 적용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1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Dear Me’는 30일부터 쇼핑 플랫폼 29CM에서 단독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디어스킨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생리 기간 예민해지는 피부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Dear Me’를 출시했다”며, “디어스킨만이 가진 개성을 알리는 데에 있어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세대가 애용하는 29CM와 콜라보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