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가 양성 위한 실습 교육용으로 3개 대학에 자사 제품 1만 8000여개 기부

어헤즈는 지난 27일 및 30일 정화예술대학교, 서경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등 총 3개 대학에 약 1억 8천만원 상당의 자사 헤어 케어 제품인 ‘컬러 트리트먼트’와 ‘이지 셀프 볼륨펌’을 1만 8000여개 전달했다.
이번에 어헤즈가 전달한 물품은 간편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셀프 케어 제품이다. ‘컬러 트리트먼트’는 약 2주간 지속되는 컬러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나게 가꿔준다. ‘이지 셀프 볼륨펌’은 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주는 셀프 펌 시술 제품이다. 기부 물품은 향후 뷰티 전문가를 진로로 희망하는 학생들의 실습 교육에 활용될 예정이다.
어헤즈 유진석 대표는 “헤어 케어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서, 업계 진출을 앞둔 학생들이 보다 많은 실습과 경험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힘을 보태고자 당사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련 기술을 숙련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헤즈는 지난 5월 말 유진석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기업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소비자 신뢰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