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 론칭

입력 2021-09-01 16:04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캠페인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위드 코로나 시대, 마스크 착용과 온택트 경험이 일상이 된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시카페어’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시장을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매년 다른 주제의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으로 인해 365일 민감해지는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한다는 의미를 담은 ‘민감급복 리페어’를 슬로건으로 단 하루 만에 4배 빠른 리페어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 크림’을 비롯한 시카페어 라인의 빠른 진정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은 9 1일을 시작으로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MY CICAPAIR DAY, 시카페어 체험단 & 포토 리뷰 이벤트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을 비롯해 오는 11월까지 3개월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선물도 시카페어와 함께’ 기획전도 마련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 ‘민감급복 리페어’는 365일 외부 자극에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리페어 하는 ‘시카페어’의 효과를 표현한 것“이라며, “11월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올 가을에는 많은 고객이 ‘시카페어’의 빠른 진정 및 리페어 효과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