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쿡의 R&D 역량을 결집해 간편하게 최고급 퀄리티의 불 맛 즐길 수 있는 제품 출시

‘맵데이(Mapday)’는 2일부터 온라인 베스트셀러인 직화 안주 HMR 2종을 GS25 브랜드(PB)인 유어스 상품으로 제품화해 맵덕(매운 음식 매니아) 공략에 나선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유어스맵데이 직화무뼈닭발’과 ‘유어스맵데이 직화오돌뼈’는 인위적인 매운 맛이 아닌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위쿡이 쌓아온 R&D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별도 조리 없이도 간편하고 쉽게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쿡은 패션 인플루언서 ‘안군(Angun)’에게 제품 기획, 마케팅, 유통 전략 등 F&B 창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맵데이’를 매운 음식에 특화된 푸드 스타트업으로 성장시켰다
이후 ‘맵데이’는 위쿡과 함께 HMR 상품 6종을 출시해 온라인 유통을 시작했다. 그 중 베스트셀러인 직화 안주 2종은 첨가물 대신 직접 수제로 만든 직화구이 제품으로 인위적이지 않은 불맛을 구현해 온라인 상에서 수많은 맵덕단을 탄생시켰다.
위쿡 김기웅 대표는 “맵데이는 위쿡이 아이디어와 마케팅 경쟁력을 갖춘 식품외식창업자 ‘안군’에게 F&B솔루션과 노하우를 제공하며 시너지를 내 창업에 성공한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라며 “설립 1년 만에 전국 편의점까지 진출한 맵데이의 성공케이스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F&B 트렌드에 위쿡의 역량을 더해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발굴해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