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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페이스, 한층 업된 기술력...2021 가을·겨울 시즌 라인업

입력 2021-09-02 15:06

소비자의 선택의 폭 넓힌 다채로운 가을·겨울 라인업 구축… RDS 인증 받은 착한 다운 사용해 ‘눈길’

레드페이스, 한층 업된 기술력...2021 가을·겨울 시즌 라인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등반화를 개발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 매 시즌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기획, 생산하는 노력을 기울이며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방수, 투습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보온성과 투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써멀 드라이’ 등의 기술력을 다양한 상품에 적용했다.

특히 가을 겨울 신상품 중에는 충전재가 새는 현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무봉제 퀄팅 기법인 ‘이엑스 튜브’, 완벽한 방풍성과 투습성으로 신체 상태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윈드 쉘’ 기능이 적용된 상품들이 대폭 확대되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업계에서도 이를 주목하고 있는 추세로, 레드페이스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신뢰감을 주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상품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다.

RDS는 깃털을 채취하는 오리와 거위의 사육 및 도축부터 가공, 봉제 등 전 생산과정에서 안정성과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는 인증 프로그램으로, 유통의 모든 단계를 투명하게 관리해야만 인증 받을 수 있는 마크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레드페이스만의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은 물론, 보다 나은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며 “이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가을·겨울 감성에 맞는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 폭넓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층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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