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복, 건강한 도전정신 보여준 펜싱선수 응원의 의미로 화보 촬영 진행
- 김정환·김준호 선수, 나노 X1 어드벤처·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 착용해 카리스마 선보여
-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상의 조건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제품 특징 표현해 내

‘히어로즈 슈즈(Hero’s shoes)’를 테마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리복이 지난 7월 출시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활용해 선수들의 끝없는 도전을 응원하며 리복의 스포츠 정신을 담아냈다. 두 선수는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육관에서 펜싱 연습에 몰두하며 진정한 국가대표의 아우라를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환 선수는 ‘나노 X1 어드벤처’, 김준호 선수는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착용해 역동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펜싱 마스크를 쓰고 펜싱 칼을 들어 실전 같이 연습하거나, 몸을 풀기 위한 준비운동 및 러닝을 하는 등 국가대표 선수로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두 선수 모두 실내·외 모두 안정적으로 운동하고 펜싱 연습을 하면서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복 신발의 특징을 표현해냈다.

나노 X1 어드벤처는 야외 활동에서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아웃솔의 기능을 강화해 접지력과 탄성력을 높였다. 발 앞부분에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을 장착해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다. 흔들림 없이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줄 수 있도록 신발 끈 고정장치인 레이스 락을 사용했다.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는 러닝, 등산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조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러닝화다. 야외 활동 중 흘린 땀을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 효과를 높였다. 미드솔에는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을 장착해 비포장 자갈길, 거친 지형 등 어떠한 지면에서도 뛰어난 쿠셔닝과 탄력성을 제공한다.
리복 관계자는 “펜싱 경기로 국민들에게 큰 희망과 도전정신을 보여준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와 함께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리복은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리복 신발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 및 영상은 리복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