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17일간 GFX 시리즈 기존 고객과 일반 고객 모두 참여 가능

2016년 처음 공개된 후지필름 GFX 시스템은 풀프레임 대비 1.7배 이상 큰 센서, 최대 1억화소 이상의 고화소, 콤팩트한 사이즈와 부담없는 중량, 사진촬영에 집중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 등을 앞세워 국내 초하이엔드 미러리스 시장을 리드해왔다. 지난 2일에는 900g의 가벼운 무게에 최대 6.5 스탑의 손떨림 방지기능 시스템(IBIS)이 탑재되어 최적의 균형감을 실현한 GFX50SII가 새롭게 공개되어 카메라 업계의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5주년 프로모션은 그동안 GFX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함께 GFX의 5주년을 축하하자는 의미를 담아 ‘치얼스(CHEERS)’ 컨셉으로 기획됐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후지필름 GFX시리즈는 디지털카메라 시장에 라지포맷 카테고리로 새로운 기준점을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 높여드리기 위해 만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해 나가는 것은 물론, 이용자 경험 확대에 힘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2일 밤 온라인으로 개최된 ‘엑스 서밋 프라임(X SUMMIT PRIME) 2021’에서 라지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50S II를 포함해 신제품 4종과 GF 및 X 마운트 렌즈 5종의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