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원데이즈유 ‘휴대용 토너패드 3종’ 출시

입력 2021-09-06 11:01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가능

원데이즈유  ‘휴대용 토너패드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진정, 브라이트닝, 영양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휴대용 토너패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원데이즈유가 최근 런칭한 휴대용 토너패드 3종은 기존 통에 담겨있던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헬프미 닥토패드 휴대용’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올인원패드로 유명하다. 각질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닦아주는 패드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책임져준다.

헬프미 꿀광-씨 패드 휴대용’은 일명 꿀광 패드로 불리며, 지쳐보이고 칙칙한 피부결을 촉촉하고 반짝이는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휴대용’은 세라마이드와 아보카도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보습감을 자랑한다.

원데이즈유 브랜드 관계자는 “원데이즈유의 대표 인기 상품인 토너패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휴대용 토너패드 3종을 런칭하게 됐다”며 “더욱 편리해지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진 토너패드 휴대용 제품과 함께 여행, 캠핑, 차박 등 언제 어디서든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