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지친 구직자들을 위로하기 위한 한정판 특별 ‘술술키트’ 굿즈 제작

잡코리아와 ㈜골든블루가 수입하는 칼스버그0.0과 마련한 이벤트는 △술술키트 받기 △술술키트 자랑하기 △고민 술술풀기 등 총 3가지다.
술술키트란, 취업 준비 또는 회사 생활에 지친 이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한정판 굿즈다. 직장인들의 일상을 감성적으로 그려낸 일러스트로 디자인한 혼술트레이, 칼스버그0.0 비알콜 맥주 2캔, 칼스버그 전용잔, 청정원 안주야 2종, 테이블텐트로 구성되어 있다.
‘술술키트 받기’ 응모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잡코리아 웹과 앱을 방문해 '좋은 일이 술술'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응모하기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술술키트'를 증정한다. 응모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술술키트를 받은 후, SNS에 인증하면 그 중 20명을 추첨해 BHC 뿌링클 치킨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술술키트 자랑하기’ 이벤트 참여는 10월 24일까지며, SNS인증 시 #잡코리아 #칼스버그 #술술키트 등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적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고민 술술풀기’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잡코리아 취업톡톡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잡코리아 취업톡톡 게시판에 취업 준비 또는 회사 생활에 대한 고민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취업톡톡 포인트 5천점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지급받은 취업톡톡 포인트는 편의점부터 스타벅스까지 다양한 매장의 기프티콘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잡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2년 여간 지속된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구직활동에 막막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어 구직자들과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칼스버그0.0과 좋은 일이 술술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들과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취업준비생들과 직장인들을 응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