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한 식감과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황제 포도’라 불리는 샤인머스캣을 디저트로 만나보세요

더라운지 앤 바는 아삭한 식감과 씨가 없고 껍질이 얇아 통째로 먹을 수 있는 청포도를 가득 얹은 샤인머스캣 빙수와 제철 과일 홍시주스를,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샤인머스캣 케이크를 판매한다.
‘황제 포도’로 불리는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샤인머스캣은 특유의 풍미와 높은 당도로 최근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명품 과일로 각종 디저트에 재료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 쉐프만의 비법으로 만들어 낸 연그린 컬러의 아이스 베이스에 한 송이 넘는 양의 샤인머스캣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입안 가득 군침이 돌게 하는 샤인머스캣 빙수는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다.
또한 제철 과일인 홍시를 그대로 잔에 옮겨 담아 건강한 자연의 컬러와 천연의 단맛을 담은 홍시 주스를 마시기 위해 더라운지 앤 바를 찾으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잘 익은 홍시를 그대로 갈아 넣어 달콤한 가을이 다가왔음을 느끼게 하는 홍시 주스가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지난여름 인기리에 판매된 캐비어 애플망고 빙수에 이어 이색적이고 달달한 디저트를 찾는 문의가 많다”며 “바쁜 일상 속에 잠시나마 달달한 여유로 충분히 에너지를 채워가는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