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탐앤탐스, 새학기 프레즐데이 진행

입력 2021-09-08 20:31

-고객사랑 보답 위한 월간 이벤트! ‘프레즐데이’ 매달 8일마다 ing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국내 커피 수준 향상에 앞장서 왔던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8일 2021년 2학기 개강 시즌을 맞아 새학기 프레즐데이를 연다.
탐앤탐스, 새학기 첫 프레즐데이 진행 ‘”프레즐 사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탐앤탐스, 새학기 첫 프레즐데이 진행 ‘”프레즐 사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이날 하루 동안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구매 및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된다.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레즐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문 즉시 수타로 도우를 빚어 오븐에 구운 후 제공된다. 따끈하고 쫄깃한 맛으로 오랜 시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탐앤탐스 프레즐은 꾸준히 라인업을 확대, 기존 플레인 프레즐과 이탈리아노 프레즐, 타코야끼 블랙프레즐 등 다채로운 프레즐 모두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레즐데이는 2021년 2학기 개강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만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맛있는 프레즐에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고자 하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의 비대면 서비스로도 프레즐데이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매장 방문 전에 미리 활용하는 선주문 시스템 ‘스마트오더’, 선주문한 메뉴를 차 안에서 직접 전달받을 수 있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요청한 장소까지 배달 받아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역시 프레즐 데이의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레즐데이’ 이벤트는 일부 매장에 한해 아메리카노에서 아이스티로 증정 음료 변경도 가능하며, 1000원을 추가할 시엔 전 프레즐을 오징어 먹물 도우를 활용한 ‘블랙프레즐’로 변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캠퍼스에 웃음이 가득해지는 새학기가 시작되었다. 더 큰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번에도 프레즐데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프레즐과 아메리카노의 맛으로 즐거움이 넘치는 새학기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