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TS트릴리온, ‘TS마스크’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첫 론칭

입력 2021-09-10 19:59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TS가드미세방역마스크KF94’와 유니크한 색상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TS가드스타일컬러마스크'를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0일(금요일)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TS마스크’를 론칭했다.

‘TS마스크’ 론칭
‘TS마스크’ 론칭


‘TS마스크’는 TS트릴리온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현재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와 함께 개인 위생관리를 위한 ‘TSG(TS GUARD)’ 브랜드로 통합 운영되고 있다.

10일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 ‘TS마스크’는 식품의약처안전처(이하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TS가드미세방역마스크KF94’와 유니크한 색상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TS가드스타일컬러마스크'를 선보인다.

‘TS가드미세방역마스크KF94’는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 등급으로 입자성 유해 물질과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 특히 4중 구조의 보호 필터를 갖춰 유해 물질 차단 효과를 한층 높였다.

인체공학적인 3D 입체 구조의 설계를 적용하여 착용 시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고 호흡이 원활하다. 신축성이 뛰어난 이어밴드를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기능성 코 지지대가 안경 김 서림을 방지한다.

'TS가드 스타일 컬러 마스크'는 제품 출시 초기부터 개성 강한 2030 MZ세대들과 패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 입술이 닿지 않는 새부리형 입체 구조를 적용해 숨쉬기가 편하며, 얼굴선과 얼굴형이 일반 마스크 보다 작아 보인다. 호흡기 비말을 통한 공기 차단을 위해 고효율 MB필터도 사용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2년 가까이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사용이 필수가 되었다. 고객님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브랜드 뮤즈인 빅뱅 지드래곤(지디)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이 온에어 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