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발란, 추석맞이 감사 선물 기획전 개최

입력 2021-09-13 11:06

감사를 전하는 추석을 위한 ‘Thanks Giving Present’ 기획전
톰브라운, 생로랑, 샤넬 등 인기 브랜드 할인

발란, 추석맞이 감사 선물 기획전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온라인 부띠끄 발란(BALAAN)이 추석을 맞아 감사를 전하고 싶은 지인에게 추천하기 좋은 선물을 위한 ‘Thanks Giving Present(땡스 기빙 프레젠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9월 13~22일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특가 상품도소개될 예정이다.

발란 고객은 이번 기획전에서 ▲톰브라운 ▲생로랑 ▲프라다 ▲버버리 ▲메종마르지엘라 ▲샤넬 ▲구찌 등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특히남녀노소 구분없는 인기 아이템인 지갑, 시계를 비롯해 여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반지, 팔찌, 머플러 등 액세서리와 가방, 남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클러치백, 벨트 등이 있다.

9월 15일 정오부터 기획전 마감일인 22일까지 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최저10%에서 최대 99%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꽝 없는랜덤쿠폰도 발행된다.

최형록 발란 대표이사는 “이번 추석도 코로나19로 만남을 통한 감사인사가 어려운만큼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발란을통해 프리미엄 상품 선물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