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심플한 로고 배치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로 리뉴얼
![[비욘드포스트 포토]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콘 패키지 공개한 코카-콜라](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1004122134069474ecd4362902181529313.jpg&nmt=30)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콘 패키지는 전면에 배치된 로고에 집중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했다.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바탕에 기존 상단 띠를 없애고 로고를 가로로 집중도 있게 배치했다.
특히 제품별 로고 색상을 달리해 제품 특성 차별화 및 시각적 인지 효과도 높였다. 코카-콜라 오리지널은 흰색 로고로, 코카-콜라 제로는 검은색 로고로 각 제품을 한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캔 제품(250ml)으로만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는 고유의 은색 배경과 빨간색 로고로 제품만의 또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표현했다.
여기에 코카-콜라는 ‘오리지널 테이스트’를, 코카-콜라 제로에는 ‘제로 슈거’, 코카-콜라 라이트에는 ‘라이트’를 각각 로고 바로 아래 표기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새로운 디자인은 글로벌과 동일하게 캔, 페트 등 코카-콜라의 전 제품 종류에 적용돼 선보인다. 2021.10.04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