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캐비아 브랜드 팝업 ‘캐비아레스토랑 위크’ 진행

입력 2021-11-01 14:02

기간 한정 스페셜 메뉴와 미식 큐레이션 캐비아의 혜택까지만날 수 있는 기회

캐비아 브랜드 팝업 ‘캐비아레스토랑 위크’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 테이블과 함께 파인 다이닝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캐비아 브랜드 팝업 ‘캐비아레스토랑 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1일부터 월말까지 약 한 달 간 진행하며, 캐비아와 협업 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29개와 함께 진행한다

캐비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구성해서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캐비아만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코로나로인해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있어 오랜만에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 김성민 본부장은 “캐비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구성해서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캐비아만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있어 오랜만에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20여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