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한정 스페셜 메뉴와 미식 큐레이션 캐비아의 혜택까지만날 수 있는 기회

캐비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구성해서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캐비아만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코로나로인해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있어 오랜만에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 김성민 본부장은 “캐비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유명 셰프 레스토랑의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구성해서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캐비아만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대체되고 있어 오랜만에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해 음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20여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