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어헤즈, 자체 특허성분 ‘미네바이옴’ 적용 신제품 3종 사전예약 개시

입력 2021-11-29 08:46

새롭게 거듭난 탈모 완화 기능성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샴푸, 트리트먼트, 스케일러 최대 30% 할인

어헤즈, 자체 특허성분 ‘미네바이옴’ 적용 신제품 3종 사전예약 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자체 특허성분인 ‘미네바이옴’을 적용한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3종을 개발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3종 모두 'All-Type, All-Care'의 A를 담은 라인으로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두피 개선, 건조·손상모 회복, 탈모 케어까지 토탈 관리가 가능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특허성분인 ‘미네바이옴(미네랄+마이크로바이옴)’이 함유돼 두피를 진정시키고 피부 염증을 완화해 전반적인 두피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제품 3종 20% 할인과 세트 구성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어헤즈의 리스타트를 믿고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회사 설립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새로운 로고, 새로운 홈페이지, 새로운 제품을 준비한 만큼 다시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탈모 전문 헤어샵 어헤즈맨에서 어헤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론칭 행사가 개최됐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