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단백질제면소 식단면 신제품, 와디즈 펀딩으로 첫 선봬

입력 2021-12-02 10:13

식단면 들기름소바, 생면을활용한 인기 레시피를 신제품으로 출시
식단면 저당짜장, 고객피드백 반영한 리뉴얼 출시
신제품 2종와디즈 펀딩으로 단독 첫 선

단백질제면소 식단면 신제품, 와디즈 펀딩으로 첫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테크 스타트업 벤처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에서 식단면 들기름소바를 포함한 신제품 2종을 와디즈 펀딩으로 통해첫 선을 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식단면 들기름소바’는 식단면생면에 고소한 들기름과 비법 간장 소스로 구성한 고단백(39g) HMR 밀키트이다. 소비자들이 베스트셀러 식단면 생면을 활용해 자주 경험하였던 메뉴를 실제로 출시한 것이다.

한 팩에 총 2인분의 양이 들어있으며, 단백질제면소만의 비법 간장 소스와 60년 전통의 진하고 고소한 옛간들기름, 넉넉한 양의 듬뿍 김깨파 고명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보다 간편하고 건강하게 소바를 즐길 수있다.

함께 출시되는 ‘식단면 저당짜장’은기존 출시 제품을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고단백(47g)의 건강한 짜장면이다.

베네핏츠의 박영식 대표는 “식단면 출시 1주년을맞이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식단면 들기름소바는 식단면으로 많이 조리하시던 들기름국수를 식단면 신제품으로 출시하여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인기메뉴였던 저당짜당 또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리뉴얼했다. 단백질제면소식단면은 작년 11월 첫 출시 후 1년동안 버전4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식행태와 피드백을 데이터화하여 적극 반영해 일상식단으로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체 탄수화물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