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가 퀴즈를 풀며 본인의 음주 상식을 확인하고, 일상생활 속 건전하고 책임 있는 음주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실용적인 문제로 구성
![[비욘드포스트 포토] ‘드링크아이큐’ 캠페인 참여한 디아지오코리아 댄 해밀턴 대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1207101452002494ecd4362902101131175.jpg&nmt=30)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주종별 알코올 함량 등 건전한 음주 습관 만들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10개의 문제로 이뤄져 있다. 참가자가 퀴즈를 풀며 본인의 음주 상식을 확인하고, 일상생활 속 건전하고 책임 있는 음주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실용적인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댄 해밀턴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드링크아이큐 퀴즈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 건전 음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퀴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연말연시를 앞두고 건전한 음주 문화 조성을 위한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1.12.07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