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유튜브 광고 감상평 이벤트

입력 2021-12-13 10:54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탄생 스토리 담은 광고 영상 활용한 이벤트 기획
경품으로 골드바 및 로즈바나나 준비… 고객들에게 더 크고 푸짐한 혜택 선사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유튜브 광고  감상평 이벤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우리 아이를 위한 1% 바나나 ‘로즈바나나’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유튜브 광고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감상평 이벤트는 스미후루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던 것에 이어, 유튜브 채널에서도 더욱더 푸짐한 경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로즈바나나 영상을 통해 진행되며,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먼저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로즈바나나’ 탄생 스토리 영상에 감상평 댓글을 남긴다. 다음으로 영상 더보기란에 있는 이벤트 게시물 인터넷 주소(URL)로 접속해, 댓글로 참여자의 유튜브 닉네임을 남긴다. 마지막으로 스미후루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된다.

당첨자는 2022년 1월 15일에 발표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골드바 1돈을, 10명에게는 ‘로즈바나나’ 3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