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비건 프로틴밀 '일일하우'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 발탁

입력 2021-12-20 09:19

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 100% 비건 프로틴밀 ‘일일하우 프로틴밀’

이미지 제공: 일일하우
이미지 제공: 일일하우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100%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삼일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으로, 기존 프로틴 제품과 차별화되는 고함량의 단백질 및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비건 프로틴밀이다.

일일하우는 배우 신민아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하루를 응원하는 일일하우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일일하우는 건강미 넘치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해 검증된 노하우(Know-how)를 찾아 누구나 쉽게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삼일제약 허승범 대표는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가진 신민아 배우가 안전하고 깨끗한 식품으로 건강한 하루하루를 실천하고자 하는 일일하우의 메시지와 잘 부합하여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첫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일일하우는 누구나, 더욱 쉽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우 신민아와 함께 일일하우의 다양한 행보를 더욱 활발히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