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산업

배상면주가, 마켓컬리 전통주 카테고리 내 ‘느린마을막걸리’ 판매 1위 기염

입력 2021-12-22 11:23

-연말 전통주 기획전에 느린마을막걸리, 심술, 빙탄복 등 홈술닷컴 인기 제품 판매
-마켓컬리 입점 이후 전통주 매출 48% 상승, 홈술닷컴 전통주 높은 인기 검증
-해창막걸리, 팔팔막걸리 등 무(無)아스파탐 막걸리도 연말 홈파티족 눈길 끌어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의 계속적인 확산속 전통주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배상면주가 포천LB는 1등 장보기 앱 ‘마켓컬리’ 전통주 카테고리에서 ‘느린마을막걸리’가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자사 대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연말 컬리 기획전 느린마을막걸리
연말 컬리 기획전 느린마을막걸리
실제로 홈술닷컴의 전통주 제품들은 이달 초 마켓컬리 입점 이후 매출이 48% 상승했다.

배상면주가는 ‘마켓컬리 연말 전통주 대규모 기획전’에 참여해 오는 25일(토)까지 홈술닷컴의 인기 제품을 판매 중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에서 연말 모임을 갖는 홈파티족을 위해 준비한 행사인 기획전에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배상면주가 포천LB의 대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순수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느린마을막걸리’ ▲탄산을 가미한 복분자주 ‘빙탄복’ ▲과일향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약주 ‘심술’의 판매량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고급막걸리 라인의 해창막걸리 12도와 젊은양조인이 의기투합한 팔팔양조장의 팔팔막걸리 등 무(無)아스파탐 막걸리 역시 연말 홈파티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획전을 통해 배상면주가 브랜드 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술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류도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모두 마켓컬리의 대표 서비스인 ‘샛별배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샛별배송은 마켓컬리에서 제공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로, 수도권과 충청권을 기준으로 전날 밤 11시 이전 구매 시 다음날 아침 7시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대구 지역은 오후 8시, 부산·울산지역은 오후 6시 이전까지 구매하는 경우 익일 아침 8시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배상면주가 포천LB관계자는 “올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켓컬리 연말 전통주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홈술닷컴의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상면주가 포천LB에서 운영하는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뿐만 아니라 마켓컬리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느린마을막걸리를 포함한 無아스파탐 막걸리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전통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