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블’ 등 대표 제품 4종에 신규 6종 추가… 취향, 수납량, 활용 범위에 따라 다양한 선택 가능
- 깔끔한 빅로고 디자인에 책, 노트북 등 수납성 강화… 파우치, 에어팟 케이스 등 구성품 제공
대표 백팩 제품인 ▲듀블 ▲다이노 ▲파치 ▲버티에 더해 신규 제품 6종 ▲버디 ▲프라임 ▲네오 ▲하이커 ▲X-벤쳐백팩 24L ▲X-벤쳐백팩 33L을 함께 선보이며 사용자가 취향, 수납량, 활용 범위 등에 맞춰 가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모델 ‘듀블’ 백팩은 학생이 메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빅로고가 가로로 새겨진 가방 전면의 서브 수납 공간은 지퍼 포켓으로 제작되어 있어 문구류와 같은 작은 소품을 수납하기 좋다.
가방 후면의 메인 수납 공간은 책과 노트 외에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설계됐으며 소지품이 적은 경우에는 부피를 줄여 슬림하게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 기프트로 에어팟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치’는 전면의 커다란 매시 포켓과 전용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파우치 삽입 방향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전면부는 지퍼 및 오픈형 포켓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크기의 문구류를 정리하기 좋으며 내부 수납공간이 총 3단으로 제작돼 수납력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다이노’는 심플한 비주얼과 넉넉한 사이즈의 3단 포켓 수납이 특징이다. 후면의 메인 포켓 또한 3단으로 구성돼 있어 책과 노트북 등 용품을 구분해 편리하게 수납 가능하다. 가방 양옆에 위치한 깊숙한 포켓은 물통을 비롯해 수시로 쓰는 용품을 넣고 빼기 편리하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카키, 베이지 총 4가지로 출시됐으며 구성품으로 에어팟 케이스가 제공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이번 신규 백팩 시리즈는 설레는 신학기를 앞둔 소비자들이 내셔널지오래픽만의 가치인 관심과 호기심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두 배 이상 확대하고, 디자인과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며 “2022년에도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가치를 담은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오는 12월 24일 자정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1 연말 감사제’를 진행한다. 22 S/S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총 3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