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간편식 불고기 제품
- 오는 12월 27일(월) CJ온스타일에서 첫 방송… 구매 고객 전원 '백종원의 만능 양념장' 증정

이번 '새마을식당 돼지불고기'는 전국 한돈 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돈육을 알리기 위해 CJ온스타일과 협업하여 개발됐다. 새마을식당의 대표메뉴인 '열탄불고기'를 모티브로 간편식 레시피로 변형해 출시된 이번 제품은 얇게 슬라이스한 1등급 이상의 한돈 뒷다리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은 물론 돈육 본연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특히 레몬, 양파, 대파로 고기의 잡내를 잡고 풍미를 살린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새마을식당 돼지불고기'는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해동 후 달군 프라이팬이나 불판을 이용해 타지 않도록 볶듯이 굽기만 하면 완성된다. 메인 요리 불고기 외에도 불고기덮밥, 불고기김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며, 1~2인이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300g씩 개별 진공포장해 재료 본연의 맛과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12월 27일(월) 밤 9시 50분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고추장 돼지 불고기(300g) 6팩, 간장 돼지 불고기(300g) 6팩'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백종원의 만능 양념장’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CJ온스타일과 협업하여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새마을식당 열탄불고기에서 착안한 간편식 제품을 선보였다"라며,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엄선된 재료로 만든 이번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고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