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문화의 핵심은 정서적 교감이다. 애착관계가 견고하지 않을 때 보호자와 반려견이 받는 심신의 스트레스는 매우 커진다.
이러한 어려움을 체계적으로 보완하고자 스타트업 반려동물 용품 업체인 쏘울잇개에서 3-Step 탱고 하네스 세트를 12월 24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
반려견과 보호자의 정서적 교감을 바탕으로 한 놀이교육 콘텐츠까지 더하여 좋은 습관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3-Step 탱고 하네스 세트는 전문가가 만든 만큼, 반려견이 싫어하는 것들을 모두 배제하여 하네스를 착용시킬 때마다 전쟁을 치르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에 질 좋은 소재, 강아지 이름 각인까지 가능하여 발 빠른 애견인들 사이에서는 벌써 입소문이 퍼졌다.

또한 제품 세트만 펀딩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반려견 산책에 대한 전문 지식 노하우가 담긴 VOD와 라이브 클래스까지 추가 구성으로 출시한다. 이를 위해 반려동물 전문가와 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협력하여 개발하고 도심제조 Reboot 소셜벤처육성 프로그램에서 대상을 수상해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으로 첫 선을 보이는 쏘울잇개 최미혜 대표는 "어떤 강아지도 기초 교육에서 소외되지 않는 쉽고 즐거운 교육"을 사명감으로 삼고 '바른 산책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매너 있는 산책을 하고 싶은 보호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