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빅인’ 솔루션으로 전년 대비 거래액 300% 증가, 신규 고객사 2.5배 증가 등 성장세 기록

빅인사이트는 지난 2015년 설립 이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5년간 흑자 경영을 기록해왔다. 최근에는 마테크 솔루션 ‘빅인’으로 이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시장을 선도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특히 2021년에는 빅인 솔루션을 통해 전년 대비 거래액 약 300% 증가, 신규 고객사 2.5배 증가 등 국내 SaaS 기업 중에서도 괄목할만한 신장세를 기록했다.
‘빅인’은 자체 딥러닝 기술 및 빅데이터 분석 기술 등을 토대로 고객 데이터 수집, 학습, 분류 및 맞춤형 캠페인까지 이커머스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기반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런칭 후 2년 만에 누적 고객 데이터를 3억 명 이상 확보하며 대표적인 마케팅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빅인은 월 거래액 1200억 원, 95만 개의 상품 데이터, 130만 건의 구매 데이터와 함께 매월 평균 약 1800만명 사용자의 행동 데이터 20억 건을 실시간으로 처리, 관리하고 있다.
빅인사이트 홍승표 대표는 “올 한 해 눈부신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한 전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직접적으로 성과를 공유하고자 이번 연봉 일괄 인상을 결정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B2B SaaS 분야에서 기업과 구성원의 성장을 동반 달성하는 동시에 기업 내실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향후 보상 체계와 교육 지원 프로그램 등을 더욱 체계적으로 갖춰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