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 새 학기 설렘도 '수납 만점 디자인 백팩'에 모두 담았다”

휠라코리아(주)(대표이사 윤근창)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2년 신학기 멀티 포켓 시스템과 아이 취향별 디자인을 갖춘 '팩 투 스쿨(Pack To School)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팩 투 스쿨 백팩 컬렉션'은 가방 내부 패드포켓에 다용도 서브백, 부착형 파우치 등으로 수납 실용성을 강화한 점이 돋보인다. 학용품과 소지품을 직접 챙겨야 하는 아이들이 쉽고 빠르게 가방 속을 정리하도록 돕고자 한 것이다. 또한 아이들의 취향과 흥미를 고려한 참(Charm) 장식을 중심으로 '스토리 텔링형' 디자인을 제안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 백팩 컬렉션 출시에 맞춰 휠라 키즈 모델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신학기 화보 및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신학기 백팩 TV쇼' 테마 아래 쇼호스트로 변신한 흔한남매와 우리 아이들이 각자가 선택한 팩투스쿨 백팩의 특징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시간을 영상에 담아냈다.
휠라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 경량성 등은 기본 학교로의 첫 발, 새학년으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우리 아이들이 꿈만큼이나 많은 소지품을 담기에 좋도록 똑똑한 수납력에 취향 적중형 디자인의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입학과 새 학기, 새 출발에 나선 우리 아이에게 힘을 북돋는 선물로도, 스타일리시한 스쿨룩을 완성하는 키 아이템으로도 제격일 듯"이라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