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케어 티슈라는 새로운 시장 오픈

바이오;늘~ 브랜드는, ‘바이오 기술과 늘 함께 하는 건강한 삶’을 의미하며, 모회사 ㈜셀리버리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 라는 항염증 기능을 갖는 피부케어 물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기존 청소용 일반 물티슈와 차별화된 새로운 카테고리의 혁신적 피부전용 바이오케어 티슈를 출시했다.
핵심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는, 최근 진행 중인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트러블 진정 및 피부방어력 개선효능이 증명되었다고 이 회사 임상시험 책임자는 “20대 성인여성 40명 피부에 화학적 자극을 주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킨 후, 바이오케어 티슈를 도포한 결과 피부 진정효과가 있었으며, 현재 정확한 수치 도출을 위한 통계처리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바이오케어사업 본부장은, “바이오;늘~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배우 조윤희씨와 딸 로아양를 동시에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던 바이오케어 티슈라는 새로운 시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그는, “최근 육아프로그램에서 딸 로아양과 출연하며 똑똑한 깐깐맘으로 일상과 육아꿀팁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선하고 착한 이미지의 배우 조윤희씨가 바이오;늘~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