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휠라, 2022년형 데일리 슈즈 '레이플라이드' 출시

입력 2022-01-12 10:25

휠라 시그니처 슈즈 ‘레이트레이서’를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데일리 슈즈 선봬

휠라, 2022년형 데일리 슈즈 '레이플라이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어느 때보다 평범한 일상을 되찾고 싶다는 소망 아래 2022년 새해가 밝았다. 평범한 일상이 더욱 특별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이때, 언제 어디서나 나의 일상과 함께하기에 좋은 '데일리 슈즈'가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22년형 데일리 슈즈 '레이플라이드(RAY FLIDE)'를 출시했다. 휠라 시그니처 슈즈로 두툼한 실루엣을 지닌 '레이트레이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 편안한 착화감에 다양한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레이플라이드는 2018년에 출시돼 브랜드 시그니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레이트레이서'에서 영감을 얻어 2022년형 데일리 슈즈로 구현한 제품이다. 레이트레이서 고유의 청키한 실루엣을 응용하되 편안함을 더해, 일상 속 다양한 데일리룩과 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로 재구성했다.

한편 휠라는 레이플라이드 출시와 함께 MZ세대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MBTI 성격 유형별 퍼스널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성격 유형별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색상별 레이플라이드 슈즈를 추천, 보다 멋스럽고 또 흥미롭게 신기 좋은 데일리 슈즈를 제안한 것이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 대표 슈즈 중 하나인 '레이트레이서'에서 영감을 얻은 청키한 실루엣에 안정적인 착화감, 세련된 컬러를 장착한 레이플라이드는 평범한 일상 패션에도 나만의 멋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데일리 슈즈"라며 "슈즈 고유의 기능은 기본 휠라 헤리티지 DNA가 담긴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으로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템'에 목말랐던 분들에게 신선한 제안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