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남성미와 소년미 공존하는 특유의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에버콜라겐 블랙’ 남성 모델로 발탁

유태오의 발탁 이유는 남성미와 청량한 소년미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가 ‘에버콜라겐 블랙’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뉴트리가 20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에버콜라겐 블랙’은 체계적인 자기 관리를 통해 외모 관리에 자신감을 갖고자 하는 남성들을 위해 지난해 출시된 올인원 남성 콜라겐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프랑스산 비오틴, △영국산 판토텐산, △미국산 아연 등을 함께 배합해 현대인이 가진 각기 다른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버콜라겐 단일 브랜드로 누적 매출액 5천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먹는 콜라겐’ 업계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뉴트리는 남성을 위한 콜라겐 ‘에버콜라겐 블랙’의 모델이 된 유태오와 함께 1월 유튜브를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남성들을 위한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콜라겐 제품은 여성이 섭취하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콜라겐은 피부, 연골, 관절 등에 전신에 분포해 있어 남성들에게도 꼭 필요한 성분”이라며, “2022년 에버콜라겐의 새로운 뮤즈 유태오와 함께 남성들의 젊음과 건강을 지켜줄 남성 콜라겐 캠페인을 펼쳐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