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세라젬,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세라젬 라이브’ 구축

입력 2022-01-13 09:25

MZ 세대 등 다양한 고객과 소통에 방점, 라이브 방송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세라젬,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세라젬 라이브’ 구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홈 헬스케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NHN커머스와 협업해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세라젬 라이브’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 라이브는 상품의 직접적인 판매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세라젬의 주요 제품·서비스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청자들은 콘텐츠 진행 도중 세라젬과의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궁금한 부분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제시할 수 있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연초 계획된 특집 퀴즈쇼 등 지속적인 ‘세라젬 라이브’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보다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라이브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상에서 세라젬 홈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기업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고객 관점에서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