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온도 코스메틱 클로토 라인,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입력 2022-01-17 12:50

클로토 라인 제품 7종

온도 코스메틱 클로토 라인,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퓨어 코스메틱 브랜드 '온도(ONDO)코스메틱’은 자사 ‘클로토(CLOTHO)’ 라인제품 7종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신규 런칭됐다고 17일 밝혔다.

온도 코스메틱에 따르면 최근 출시한 신제품 ‘클로토볼’ 등의 클로토 화장품 7종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동편 및 서편,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동편 소재 '판판대로 면세점' 등 3곳에 입점했다.

온도 코스메틱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등 판로를 다각화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철저히 대비하겠다는 뜻을나타냈다. 무엇보다 지속 가능한 혁신을 도모하여 스테디 셀링 가치를 추구하겠다는 각오다.

온도 코스메틱의 온도는 'ONESELF(자기 자신)', 'DOER(행동가·실천가)'의합성어로 '나를 위해, 맑은 내일을 위해 오늘부터 실천을행하는 담대한 행동가'를 뜻한다. "오늘 당신의온도는 몇 도인가요?"라는 물음에서 출발하여 실천의 노력을 계기로 다양한 피부 문제를 극복할수 있다는 것이 온도 브랜드의 핵심 포인트다.

온도 코스메틱 관계자는 “클로토볼 키트를 비롯한 클로토 라인 제품을지속적으로 런칭하여 유럽, 동남아, 중국 등의 수출 계약을완료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시시각각 변화하는고객 니즈를 연구해 균형 잡힌 라이프 플랜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