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밀레니엄 힐튼 서울, 2022년 설 선물 세트 선보여

입력 2022-01-19 14:29

-간장게장, 특선 굴비, LA 갈비, 한우 세트, 와인 & 소세지, 전통주 세트 등
-1월 25일까지 주문 시 전국 배송 가능 (제주 제외)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비즈니스,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다이나믹한 도심 속에서도 초록빛 자연과 더불어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서울 도심 속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설 선물 세트
밀레니엄 힐튼 서울 설 선물 세트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한우 육류 세트(1++ 등급) ▲프라임 LA 갈비 세트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 ▲간장게장 세트 ▲델리 시그니처 세트 ▲와인 선물 세트 2종 ▲와인 & 소세지 세트 ▲커스텀 햄퍼 세트 ▲전통주 & 곶감 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로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간장게장 세트는 뛰어난 감칠맛과 식감이 돋보이는 최상급 암게로 준비했다.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는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를 반건조한 것이 특징으로 매 명절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깊은 풍미의 육질을 자랑하는 ▲한우 육류 세트와 ▲프라임 LA갈비 세트역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후추와 꿀을 가미해 빚은 전통주 ‘자주’와 달콤한 곶감을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전통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밀레니엄 힐튼 서울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으로 구성된 ▲와인&소세지 세트 및 ▲와인 선물 세트 2종도 럭셔리 기프트로 제격이다. 또한, 이번 설에는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선사하고자 고객이 직접 선택한 상품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텀 ‘햄퍼 세트’도 마련됐다.

한편, 이번 밀레니엄 힐튼 서울 설 선물 세트는 1월 28일까지 판매되며, 1월 25일까지 주문 완료 시, 제주를 제외한 전국으로 배송 가능하다. 단, 한우 육류 세트, 간장게장 세트, 햄퍼 세트는 서울 시내 한정으로 배송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