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두 및 커피머신 전문
법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고급 원두부터 부자재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원두몰 공개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는 오피스 대상 커피 구독경제 서비스 ‘원두데일리’ 운영사로, ‘사무실에서 마시는 유명 카페의 커피’ 콘셉트로 서비스를 펼쳐 왔다.
이번에 오픈한 원두몰은 이달까지 시범으로 운영된다. 해당 기간동안 원두몰은 PC로만 접속 가능하며 시범 운영 후 사이트를 보완, 정비하고 다양한 상품을 갖춰 2월 최종 서비스를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B2B 쇼핑몰 ‘원두몰’은 원두데일리의 가입 기업 고객은 물론 커피를 취급하는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 법인 및 개인사업자들도 이용 가능해 폭 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두몰에서는 기존 원두데일리 서비스 약정을 체결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회원가입 인증만 하면 이용할 수 있다. 프릳츠, 테일러커피, 커피리브레 등 유명 로스터리의 원두 100여종과 스위스 명품 유라 커피머신, 뉴욕 고급 티 브랜드 타바론 티백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손쉽게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원두데일리는 조직 인원수에 맞춰 대량 원두만 구입이 가능했다면, 원두몰에서는 소량 구매도 가능해져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스프링온워드의 정새봄 대표는 "회사 혹은 집에서 즐기는 커피 형태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지만 원두 및 부자재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전문몰은 부족하다고 생각해 원두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현재는 법인, 개인사업자 위주의 B2B 대상 전문 쇼핑몰이지만 향후 B2C 쇼핑몰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올해는 다양한 고객층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