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하반기 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시상 진행
- 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등을 고려해 우수 가맹점 22곳 선정, 매장당 100만원 포상과 소정의 선물 전달
이번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에서는 브랜드별로 Q.S.C(품질∙서비스∙위생), 매출성장률, CS(고객만족도) 평가 등을 고려해 우수 매장 22곳을 선정하고, 매장당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 구매 비용 지원 및 백종원 대표의 사인이 각인된 중식도를 선물로 증정했다.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빽다방(화정역점, 청주지웰시티점, 시흥정왕로데오점, 용인처인중앙점, 청주율량중앙점), △홍콩반점0410(강릉유천점, 약수역점, 거제고현터미널점), △한신포차(안산중앙역점, 의정부시청점), △역전우동0410(인천작전역점, 동인천역점), △새마을식당(충북제천점, 용인포곡점), △롤링파스타(부산경성대점), △백스비어(구미옥계점), △돌배기집(영등포역점), △미정국수0410(부산화명역점), △본가(구로디지털단지역점), △리춘시장(용인역북점), △원조쌈밥집(경산사동점), △인생설렁탕(고대안암역점) 총 22곳이다.
빽다방 화정역점 점주는 "6년 동안 매장을 운영하면서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되어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 이번 시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매장 청결 유지는 물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고객분들도 안심하고 저희 빽다방 매장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초기에 전 브랜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지원에 나섰다. 이후에도 본사 주도의 다양한 할인 및 배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재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매출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21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 시상은 지난 상반기 대비 종합 평가점수의 평균이 소폭 상승하는 등 자발적으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이 늘어난 점이 고무적이다”라며, “앞으로도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우수 가맹점 포상 제도를 진행해 어려운 시기에도 열심히 매장을 운영하시는 점주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