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년간의 기록들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유저들의 기록을 축제와 이색 시상식 콘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 인기 캐릭터 ‘큐이’의 목소리를 연기한 장예나 성우가 노래한 1주년 기념 OST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를 비롯해 ‘그랑사가’ 성우진의 축하 인사 등을 순차 공개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17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3명)’, ‘RTX 3080 Ti 그래픽카드(5명)’, ‘아이폰 13 프로 맥스(10명)’, ‘갤럭시 Z 플립3(10명)’ 및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패키지(80명)’를 증정한다.

이어 출석 및 사전등록 이벤트 등을 통해 100회 무료 소환권과 최대 7만 다이아를 제공하고, 오는 2월 23일까지 사용 가능한 ‘1주년 그랑쿠폰’을 통해 캐릭터 ‘유나’의 한정판 코스튬과 ‘SSR 키스톤(3개)’, ‘정교한 세공도구’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빛 속성 신규 캐릭터 ‘레온’을 추가한다. ‘레온’은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SSR 은빛 파동의 날개 루미에르’, ‘SSR 태양의 재래 아폴론’ 등 레온 전용 그랑웨폰 5종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이는 첫 번째 타이틀로 작년 1월 26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11월 일본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kinghea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