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캐릭터와 겨울왕국 2 활용한 패키지 눈길
비건 인증과 피부자극테스트 통과해 안전성 입증

퓨토 디즈니 에디션 립밤 2종은 ▲프린세스 립밤(딸기향, 살구향) ▲겨울왕국 2 립밤(무향,사과향) 2개입이 한 묶음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에 코랄 계열과 화이트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용기에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와 사랑스러운 올라프 캐릭터를 적용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스틱형 컬러 립밤이다.
퓨토 디즈니 에디션 전 제품은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국내 비건 인증을 받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이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게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하는 ‘하이폴리머 기술’ 적용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주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타르색소가 아닌 식물유래 색소 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립밤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바를 수 있도록 은은한 컬러감과 달콤한 과일향이 더해져 아이 스스로가 사용하기 쉽게 선호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마스크를 오랜 시간 착용하게 되는데, 마스크 속 온도와 습도가 올라가면서 연약한 피부인 입술은 쉽게 건조해져 자극 받을 수 있어, 입술 보습 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이다” 라며, “퓨토 디즈니 에디션 립밤은 영·유아 화장품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성인 뿐만 아니라 여리고 연약한 아기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