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력 자신감”

현대약품은 지난해 3월 랩클 3종을 출시한 이후, 약 1년 동안 각종 임상 연구와 뷰티 리뷰 플랫폼, 샘플링 등을 통해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받아온 랩클의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올해에 더 큰 규모로 소비자 체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올해 동안 총 3만 명에게 제공하는 체험 제품은 미니 사이즈가 아닌,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의 본품이다.
현대약품은 체험 리뷰를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 등 다양한 채널에 자유롭게 공개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 의견을 직접 수렴, 추후 신제품 개발 시 반영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랩클은 톱모델을 활용하는 마케팅에 의존하기 보다는 제품 본연의 품질로 자신있게 승부한다는 것이 목표”라며 “고가의 원료인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하였음에도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 다양한 기관과 커뮤니티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후기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올 한 해 동안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랩클의 가치와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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