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지케이라이프, 투뿔한우 전문샵 웅이네한우 공식스토어 론칭

입력 2022-05-26 11:40

지케이라이프, 투뿔한우 전문샵 웅이네한우 공식스토어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케이라이프(대표이사 노진안)가 투뿔한우 전문샵 '웅이네한우' 공식스토어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본사에서 총괄 운영하는 웅이네한우 네이버 스토어팜은 전국 한우목장과 직접 연계하여 1++ 명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다.

공식스토어 론칭을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내 구매고객께는 특가 할인된 가격에 스토어팜 소식받기 쿠폰및 베스트 리뷰어를 위한 네이버 포인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간단한 미션을 수행 시,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투뿔 등급의 한우 살치살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체적인 가공공장을 통해 꼼꼼한 보냉 포장이 가능하며, 신선한 상태를 그대로 보존해주는 특수 진공포장으로 산소를 차단, 유해균 침입을 억제하도록 했다.

가격 대비 넉넉한 양 역시 특장점이다. 1인분에 120g이 정량인 일반 한우식당 대비 웅이네한우는 1인분에 180g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수령일 기준 3주 내로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지케이라이프 전웅 상무는 "웅이네한우는 직접유통을 통해 투뿔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이 가능하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양으로 중간 유통단계 없이 식탁까지 한 번에 배송되니까 집에서 보다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웅이네한우는 앞서 소비자들에게 고기 퀄리티가 우수하다는 평을 받은 꽃등심, 살치살 부위의 인기가 가장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