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KFC, 글로벌 1등 메뉴 ‘스콜쳐버거’ 국내 정식 출시

입력 2022-06-22 10:11

여름휴가 필수 ‘KFC쿨러’ 증정 이벤트, 신메뉴 출시와 전격 동시 진행!

KFC, 글로벌 1등 메뉴 ‘스콜쳐버거’ 국내 정식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해외 KFC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버거로 화제가 된 ‘스콜쳐버거’를 정식 출시했다 22일 밝혔다.

‘모든 걸 태워 버릴 듯이 더운 날(scorcher)’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스콜쳐버거는 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메뉴 답게, 맛있게 매운 맛으로 이열치열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스콜쳐버거 베이직’과 ‘스콜쳐버거 플러스’ 총 2종을 선보인다.

스콜쳐버거 베이직은 부드럽고 촉촉한 프리미엄 번 사이에 바삭한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통닭다리살 필렛과 매콤하면서도 진한 치킨버거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KFC는 스콜쳐버거 출시와 동시에 팩 2종과 굿즈 이벤트도 선보인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스콜쳐버거는 해외에서 이미 맛과 인기가 검증된 제품으로, 매콤한 맛을 좋아하거나 치킨 버거 마니아라면 기대해도 좋다”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해외여행의 어려움으로 즐기지 못했던 해외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