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테마에 맞춰 즐거운 추억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운영

이번 파크뮤직페스티벌은 ‘도심 속 공원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을 테마로 여러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스탠딩존뿐만 아니라 포토존, 이벤트존, F&B 부스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마련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지누스는 파크뮤직페스티벌 진행 구역 한편에 카바나부스를 설치해 관람객들이 페스티벌을 즐기면서 동시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다.
지난 5월부터 전개 중인 지누스의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직 실내 공간에서만 브랜드 및 자사 매트리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즐거움이 있는 모든 공간에서 지누스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오랜만에 진행되는 야외 페스티벌에 많은 관람객 분들이 지누스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포토존을 운영하게 되었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도 즐기고 지누스 포토존을 방문해 인생샷을 남기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라며 “지누스는 판매처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제품을 일상 곳곳에서도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과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친근한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