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목욕 문화 ‘때라피(때+Therapy)’로 글로벌 시장 공략 첫걸음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미국 코스트코 입점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K-POP, K-Beauty 열풍에 이어 K-Bath 브랜드로서 한국의 목욕 문화를 알리고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을 첫 제품으로 선보인다.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에서 즐겨 하는 스킨·바디 케어 노하우를 재미있게 풀어낸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해외 시장 내 판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코스트코에 입점한 브랜드 대표 상품 ‘바디 필링 패드’는 목욕탕 콘셉트에 맞는 특색 있는 제품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민 때 패드’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 전통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바디 필링 패드’는 자연 AHA, BHA 성분으로 만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최근 다양한 K-콘텐츠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일상과 밀접하면서도 재미있는 노하우까지 곁들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국내 시장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