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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 20% 성장

입력 2022-06-28 10:32

5월 이후 매출 30% 가까이 증가

농심 배홍동비빔면, 상반기 매출 20% 성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면서 농심 배홍동비빔면의 매출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비빔면 시장 2위에 올랐던 배홍동비빔면은 올해도 여세를 몰아 상반기 매출이 전년보다 20% 늘어난 180억 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5월 이후 매출은 3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지난해 연간 매출액 대비 약 30% 높게 잡은 올해 매출 목표 300억 원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농심은 예상했다.

농심 관계자는 "비빔면 시장 1위인 팔도비빔면과 농심 배홍동비빔면이 올해 치열한 시장 쟁탈전으로 양강 구도를 형성하며 3위 제품과 격차를 벌리고 있다”라며 "더위가 본격화되는 7, 8월에는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등 올여름도 비빔면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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