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628111111055618752c8ab621251423735.jpg&nmt=30)
악사손보는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2011년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출시했고 3년 수리보증 서비스와 1 대 1 보상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가입자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국 콜센터와 54개 보상센터를 가동 중인 악사손보는 전기차 트렌드에 맞춰 지난 3월 ‘전기차 전용 특약 3종’을 선보였다.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 견인거리를 150㎞까지 확대했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 7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한 결과”라며 “악사손보는 신뢰를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으로 모빌리티 보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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