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어부바 신협이 ‘행복 내비게이션’이 되어 주겠다는 메시지 담아

이번 광고는 ‘어부바’라는 신협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어려운 시기를 견디는 국민에게 힘이 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행복한 삶의 길을 안내하겠다는 의미를 ‘행복 내비게이션’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총 2편이며 영상 속에서 신협의 새 얼굴 조보아와 마스코트 어부바 캐릭터는 ‘신협 사랑하길’, ‘신협 꿈꾸길’, ‘신협 든든하길’로 시청자를 안내하며 협동조합으로서의 금융의 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신협에 대한 신뢰와 친근함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신협의 지향점은 국민의 은행이 아닌 동행이다”라며 “이번 2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와 함께 성장하길 바라는 신협의 평생 어부바 가치가 진정성 있게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신협 관계자는 배우 조보아를 광고 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모 TV 프로그램에서 시장 상인들을 대할 때 보인 존중과 배려의 모습이 우리 신협의 가치와 잘 맞아 선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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