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노바키드, 색깔·우주를 주제로 무료 영어 공개 수업 진행

입력 2022-07-13 10:42

여름 방학을 맞아 '이지 브리지(Easy Breezy)' 버츄얼 영어 캠프도 진행

노바키드, 색깔·우주를 주제로 무료 영어 공개 수업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영어화상 교육기업 노바키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6일 무료 영어 공개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어 공개 수업은 노바키드 회원뿐 아니라 모든 어린이들이 들을 수 있으며 연령에 따라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만 4~7세까지는 ‘색깔’, 만 8~12세까지는 ‘우주’에 관한 주제로 진행되며 수업 시간은 약 30분이다.

‘색깔’을 주제로 한 수업에서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색깔을 노바키드 캐릭터들과 함께 배우고 연습할 수 있다. 노바키드 캐릭터 루나(Luna), 아스트로(Astro)와 함께 다양한 색깔의 컵케이크를 고르며 색깔에 관한 단어와 표현을 영어로 배운다. 특히, 다른 색깔을 섞었을 때 나오는 색깔을 맞추고 답하기 위해 영어로 문장을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우주’를 주제로 한 수업에서는 어린이들이 행성의 위치, 날씨, 크기 등을 파악하며 태양계 전반을 탐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우주 여행 계획을 세우고 우주에 관한 퀴즈를 풀면서 말하기 능력과 어휘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노바키드는 여름 방학을 맞아 ‘이지 브리지(Easy Breezy)’ 버츄얼 영어 캠프도 진행중이다. 만 4세에서 15세 학생들이 영어를 통해 세계 각 국의 친구들을 사귀고 더욱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7월에는 지구에서 가장 낮은 곳인 사해에서 흥미롭고 재미있는 온라인 현장 학습을 진행하며 연령별로 각기 다른 주제의 클래스가 열린다.

노바키드 버츄얼 영어캠프는 전 세계 약 6,000명의 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