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지마켓 ‘스마일클럽’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입력 2022-07-14 09:28

지마켓-SSG닷컴 통합멤버십 출범, 성장 가속화…출범 이후 신규가입자 수 48%↑

지마켓 ‘스마일클럽’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G마켓과 옥션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이 ‘2022 국가서비스대상’ 쇼핑 멤버십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2022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해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받은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스마일클럽은 오랫동안 누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 개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올해는 신세계그룹 편입 이후 SSG닷컴과 연계한 통합멤버십을 출범, 한 단계 진화한 멤버십 서비스로 재탄생하면서 새롭게 주목받은 점도 반영됐다.

스마일클럽은 지난 2017 4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도입된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이다.

지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쇼핑 편의를 지속 발전시킨 점을 인정받아 스마일클럽이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G마켓, 옥션과 SSG닷컴을 중심으로 구축된 통합멤버십을 앞으로도 더욱 발전시켜 쇼핑에 특화된 멤버십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