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풀 데저트(Waterful Desert)’ 주제로 삭막한 사막같은 도심 한 가운데서 만나는 힐링섬 표현

1953년부터 개최되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전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이다. 독일 마케팅 컨설팅회사인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수여하며, 매년 제품·패키지·인테리어 등 각 부문별로 아이디어, 차별성, 영향력 등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각국 전문가로 구성된 132명의 심사위원단이 57개국의 약 11,000여개의 출품작을 심사했다.
AHC 스파는 ‘워터풀 데저트(Waterful Desert)’를 주제로 사막 한가운데 만나는 힐링섬인 오아시스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현대인의 시티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에스테틱 스파를 구현해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아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AHC 스파는 사막 한가운데에서 만나는 오아시스처럼, 삭막한 도심 속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이 스파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AHC 스파는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케어(Professional Aesthetic Care)’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도심 한가운데서 전문 에스테티션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스페셜 스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