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팬투, 방콕 ‘LALAPA K-CONCERT’ 후원사 참가,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입력 2022-09-07 11:35

팬투, 방콕 ‘LALAPA K-CONCERT’ 후원사 참가,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가 태국 ‘LALAPA K-CONCERT’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팬투’는 이달 24일 태국 방콕 UNION HALL에서 열리는 ‘LALAPA K-CONCERT’에 후원사 자격으로 참가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스트로(ASTRO), 몬스타엑스(MONSTA X), 드리핀(DRIPPIN), 전소미 등 글로벌 한류 열풍을 선도하는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치는 만큼 태국 현지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해당 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팬투’ 공식 앱에서 열려 태국 케이팝 팬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LALAPA K-CONCERT’ 사전 이벤트는 ‘팬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콘서트에 출연하는 아티스트 중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의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40명을 선정하며 상품은 행사 당일 방콕 현지에서 수령할 수 있다.

‘팬투’에서 제공하는 콘서트 입장권은 국내외 큰 사랑을 받는 아이돌 그룹의 공연을 가까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VVIP 좌석인 것으로 알려져 이벤트 응모가 쇄도하고 있다.

‘팬투’ 관계자는 “태국은 앱 이용 국가 중 약 10%를 차지하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이번 ‘LALAPA K-CONCERT’가 아세안 진출의 교두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팬투’는 케이팝과 한국의 콘텐츠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LALAPA K-CONCERT’ 사전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