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산업

라이브커넥트, 2022년 1-3분기 매출 전년 比 161% 성장

입력 2022-10-11 08:47

대면공연과 온라인 공연이 동시 진행된 공연이 전체의 90% 차지

라이브커넥트, 2022년 1-3분기 매출 전년 比 161% 성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브 스트리밍 기업 ㈜라이브커넥트(대표 신희용)는 22년 1-3분기(1월~9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61%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거리두기 완화 효과에 따른 온라인 공연 송출 횟수는 22년 1-3분기(1월~9월)가 전년 동기 대비 45%가 증가했으며, 이중 대면공연과 온라인 공연이 동시 진행된 공연이 전체의 90% 를 차지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2022년 4분기에도 공연 성장세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고, 신규 서비스들의 출시가 더해지면서 고객 확보가 동시에 강화되고 있는 추세로 라이브커넥트는 올해를 본격적인 성장의 원년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라이브커넥트 관계자는 “공연과 전시, 신규서비스인 후룸라이드 등을 통한 증가추세와 다방면의 연관 사업들이 이어지고 있어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아티스트와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방위적 투자와,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라이브커넥트 고유의 라이브스트리밍 기술 전문성 등 그간의 노력이 시너지를 이뤄 가시적인 실적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