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데이터독 최고의 글로벌 MSP 파트너” 영예 안아

Dash는 글로벌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Observability 서비스 기업 데이터독(Datadog)이 2018년부터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기술팀을 구축하고 확장하기 위해 주최하는 연례 행사로 18일, 19일 이틀에 걸쳐 개최된다. 이번 Dash 2022 행사에는 구글, 뉴욕타임즈, 토요타, 페이팔 등 글로벌 혁신 엔지니어링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모니터링 기술에 관한 20개 이상의 워크샵과 40개 이상의 세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터독 최고 운영 책임자 아담 블리처는 “이번 대쉬 행사를 통해 그동안 함께 성장해온 글로벌 커뮤니티 파트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본 행사에서 수많은 글로벌 경쟁사를 제치고 ‘올해의 데이터독 MSP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데이터독에 따르면 GS네오텍은 높은 수준의 데이터독 기반 모니터링 서비스를 구축해왔다. 데이터독 측은 “GS네오텍의 Datadog Partner Network자격을 획득한 수많은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환경에 대해 통합적인 모니터링과 관측(Full observability)을 할 수 있도록24시간 밤낮으로 지원해왔다”며 “DPN(Datadog Partner Network) 어워드 수상자들은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아 그 공헌이 증명되었다”고 발표했다. 데이터독 최고 운영 책임자 아담 블리처(Adam Blitzer)는 “이번 Dash 파트너 서밋을 통해 그동안 함께 성장해온 글로벌 커뮤니티 파트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GS네오텍 이상오 DX 부문장은 “본 수상은 국내가 아닌 글로벌 수상으로 그 의미가 더 뜻깊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양한 사업기회 발굴은 물론 데이터독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성공적으로 서포트한 것을 입증한 것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